"있는 그대로 즐겨라"…'카스 화이트'의 MZ세대 공략법

입력 2022-04-20 14:43   수정 2022-04-20 14:44


오비맥주는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의 첫 밀맥주 '카스 화이트'가 두 번째 TV광고 '공원 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왜 세상에 우릴 맞춰야 해?'란 물음을 던지고 MZ(밀레니얼+Z)세대가 ‘카스 화이트’와 같이 자신만의 고유의 색깔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즐기자’란 카스 화이트의 광고 메시지를 화이트 캔버스와 MZ세대를 통해 재치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