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티, 맞춤형 구강관리 서비스 ‘이아포 플랫폼’ 공개

입력 2022-04-22 16:40   수정 2022-04-22 16:41

큐티티(대표 고태연)가 4월 21~22일 이틀간 서울 SETEC 제1전시실에서 열린 ‘2022 글로벌 수출 첫걸음 대전:혁신 스타트업 글로벌 쇼케이스’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KOTRA가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내수, 스타트업 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글로벌 첫걸음 도약을 지원하는 행사다. 수출 상담회, 디지털 수출관, 수출 콘서트, 글로벌 쇼케이스 등로 행사가 구성됐다. 쇼케이스에서는 제품·서비스 전시 및 글로벌 리포터와 홍보 영상 촬영을 통해 국내외 스타트업 전문 매체에 글로벌 홍보가 진행됐다.

큐티티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차세대 디지털 덴탈 솔루션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서 맞춤형 구강 관리 앱&웹서비스인 ‘이아포 플랫폼’을 선보였다.



이아포 플랫폼은 스마트폰 전·후면 카메라로 간단한 촬영을 통해 인공지능 구강검진이 가능한 개인용 모바일앱 ‘이아포 모바일’과 앱과 연동되어 효율적인 환자 관리가 가능한 치과 병·의원용 웹솔루션 ‘이아포C&H’, 문진 생성 및 발송, 통계 분석을 통해 지역민의 구강 건강 실태 파악이 가능한 공공기관용 웹서비스인 ‘이아포 퍼블릭’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 큐티티는 향후 시장 확대 및 해외 홍보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고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기 위해 서비스 개발 및 안정화에 더욱 매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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