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BS '불후의 명곡',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 수상

입력 2022-05-04 11:32   수정 2022-05-04 11: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BS '불후의 명곡' 박형근 PD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후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