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 션이 블라블라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나선다.
빌리 츠키, 션은 4일 밤 9시 방송되는 '아이돌 블라썸2'에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이성종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메타보이스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블라에서 론칭한 '아이돌 블라썸2'는 블라블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청취자 참여 중심의 토크쇼다. 최근 대세 아이돌로 급부상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츠키와 션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과 입담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츠키는 MC 이성종과 웹예능 '문명특급'에서 프로젝트 그룹 '블랙펑크'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만큼 남다른 호흡이 기대된다. 순수 매력 츠키와 츠키를 살뜰히 챙기는 이성종이 만들어내는 엉뚱 발랄한 케미가 '아이돌 블라썸2'에서도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방송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각종 콘텐츠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준 츠키, 션이 '아이돌 블라썸2'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청취자들에게 재미를 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빌리는 지난 2월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긴가민가요(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활동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츠키의 직캠 영상 속 화려한 표정 연기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긴가민가요의 역주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후 각종 콘텐츠에 출연하며 MZ세대를 대표하는 K팝 아이돌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