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는 SaaS형 CDP(Customer Data Platform) ‘디파이너리’를 기반으로 스타벅스의 고객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마케팅 환경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디파이너리’가 제공하는 △데이터 정제-통합, △고객 프로파일 및 행동분석, △고객 세분화, △개인화 마케팅 등의 기능을 이용한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 강화, 앱 사용성 개선, 데이터 리터러시 확보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국성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CDP는 고객중심 경영을 가능하게 하며 데이터 기반의 정밀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한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초개인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하고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해, 클라이언트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플랫폼 고도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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