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사회공헌 캠페인 '리조이스'…세계 최고 지속가능성 어워즈 10選

입력 2022-06-07 17:50   수정 2022-06-08 00: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백화점은 사회공헌 캠페인 ‘리조이스’가 ‘세계 최고 지속가능성&사회공헌(CSR) 캠페인’ 어워즈에서 최우수 캠페인 10선에 뽑혔다고 7일 발표했다. 최우수 캠페인은 대륙간백화점협회(IGDS)가 캠페인의 독창성, 실행력, 사회적 영향력 등을 심사해 선정한다. 초기 ‘여성 우울증 인식 개선’이라는 모토에서 출발한 리조이스 캠페인은 포괄적인 여성 심리 관리 캠페인으로 확장했다. 롯데백화점은 부산 센텀시티점과 경기 동탄점 등에 리조이스 심리상담소를 설치하고 2000여 건의 심리상담을 했다. 리조이스 심리상담소의 상담 수익금은 사회공헌 기금으로 사용된다.

롯데백화점은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각지의 복지관과 연계해 2년째 취약계층 대상 심리 개선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윤재원 ESG(환경·사회·지배구조)팀장은 “리조이스는 롯데백화점 ESG 활동의 구심점”이라며 “리조이스의 내용과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세계에서 가장 마음 따뜻한 캠페인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