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거래소 내 채팅 서비스 출시..."실시간 정보 공유하세요"

입력 2022-06-30 09:55   수정 2022-06-30 09:56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거래소 내 채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코빗은 채팅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가상자산 정보와 의견을 자유롭게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용자들은 코빗 웹사이트에 접속해 거래소 메뉴 좌측 하단 말풍선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채팅 서비스는 고객 확인과 신한은행 계좌 연동 및 자동이체를 완료해야 참여할 수 있다.

계정 당 하나의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으며 만약 채팅 중 비방 혹은 명예 훼손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가상자산 업계에 커뮤니티 역할이 커지고 있는 만큼 이를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용자들과 양질의 정보를 나눌 수 있게 함으로써 건전한 투자 문화 형성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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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두현 블루밍비트 기자 cow5361@bloomingbit.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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