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자 대상 다양한 경품 제공
볼보차코리아가 친환경 사회 공헌활동인 '2022 헤이,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오는 7월2일부터 10일까지 9일 간 진행되며 별도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플로깅 하는 모습을 '#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2개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볼보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olvocarkr)을 태그해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애플워치7 (3명), 아르떼미데 화이트 무드등(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150명)를 제공한다. 당첨차 발표는 7월15일 볼보차 라이프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고지된다.
또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는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3일까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2만5,000원이며 판매금 전액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패키지는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 러닝'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 버려진 낙하산 소재를 활용한 플로깅 가방 및 기능성 플로깅 장갑,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플로깅 봉투, 구매자 가족 구성원의 특징에 맞춘 스페셜 패키지로 최대 13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이사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볼보차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함께 동참할 수 있는 헤이, 플로깅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아이오닉 5 美 충돌평가 최고 등급 획득
▶ GS칼텍스, ESG 거버넌스 강화 나서
▶ 2022 하반기 주목해야 할 수입 신차는?
▶ GS칼텍스, ESG 거버넌스 강화 나서
▶ 2022 하반기 주목해야 할 수입 신차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