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별 따기' 처럼 어렵다는 임영웅 콘서트를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게 됐다. 티빙(TVING)이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의 마지막 공연을 생중계 한다.
11일 티빙 측은 오는 8월 14일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의 마지막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밝히며 투어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매 곡마다 완벽한 무대 매너로 객석을 사로잡은 임영웅의 모습은 물론, 임영웅과 함께 호흡하며 콘서트장을 하늘빛 물결로 수놓은 팬클럽 ‘영웅시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발라드, 댄스, 트로트 등 장르를 가릴 것 없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금까지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인천, 대구, 서울 공연만 남겨둔 지금, 티빙의 공연 생중계는 전국에 있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빙 관계자는 "모바일은 물론 스마트TV에서도 마치 콘서트장에 함께 있는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중계 서비스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며, "10대부터 9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생중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마지막 공연은 8월 14일 오후 5시 티빙에서 생중계되며,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단, 스마트TV는 프리미엄·스탠다드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