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국내 론칭

입력 2022-07-12 11:28   수정 2022-07-12 11:29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우펜은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로 회사 측은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합리적 가격으로 유럽, 미국 등 전세계 80개국에서 연간 7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타이어는 라우펜 론칭과 함께 ▲초고성능 컴포트 타이어 '에스 핏' AS(S Fit AS) ▲데일리 컴포트 타이어 '지 핏 AS'(G Fit AS) ▲온로드 스포츠유틸리티차(SUV)용 타이어 '엑스 핏 HT'(X Fit HT) 등 사계절용 타이어 3개 상품을 선보인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상품은 한국타이어 대전·금산 공장에서 생산된다. 안정적 공급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