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산업진흥원은 오는 8월8일까지 '성남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성남산업진흥원 제공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은 오는 8월 8일까지 SK(주) C&C, 한솔PNS IT서비스부문과 함께 '2022 성남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창업기업 간 사업협력을 통해 신기술 창출 및 개방형 혁신을 도출하기 위한 것이다.
성남 오픈이노베이션 사업은 성남시의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성남산업진흥원과 SK(주) C&C, 한솔PNS IT서비스부문이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창업기업과 협업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사업이다.
대기업과 매칭된 기업에게는 진흥원에서 PoC 사업화 지원금(최대 2000만원)를 지원하고 네이버 클라우드에서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월 30만원 상당의 크레딧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특화자문 프로그램(기업진단, 전략 컨설팅, 개별 리포트 등)을 지원하며 앞으로 사업 고도화를 위한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사업과 관련해 SK(주) C&C는 종합 제조 서비스 플랫폼 기반의 스마트 팬토리 지원사업을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 기업을 모집한다.
한솔PNS IT서비스부문은 Cloud 기반 MSA 신규 구축을 협업할 수 있는 기업들을 모집한다.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본 지원사업을 통해 대기업과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혁신적인 성과들이 도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고 한솔PNS IT서비스부분 대표는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여 양사 간 시너지늘 낼 수 있는 혁신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성남=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