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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호우로 인한 침수피해 차 대상
-무상 견인 서비스 및 수리비 지원
폭스바겐코리아가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침수피해를 입은 폭스바겐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지원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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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자차보험 미가입 소비자를 대상으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시 침수 피해에 따른 수리비 30%(공임 및 부품)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무상 견인 서비스 및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 수리기간 중 발생하는 교통비(5만원 한도) 지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9월 말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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