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도 '제로슈거'…'처음처럼 새로' 선보인 롯데칠성

입력 2022-09-01 14:22   수정 2022-09-01 14: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가 식음료 업계의 유행인 '제로(0) 슈거' 소주로 4분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4일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고, 알코올 도수는 16도다. 기존 소주 제품에 넣던 과당류는 사용하지 않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다. 내년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했다"고 소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