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가수와 더 가깝게…팬 커뮤니티 서비스 '광야 클럽' 오픈

입력 2022-09-02 09:21   수정 2022-09-02 09:22


SM엔터테인먼트가 팬 커뮤니티 서비스 '광야 클럽(KWANGYA CLUB)'을 지난 1일 정식 론칭했다.

'광야 클럽'은 SM 계열사인 SM브랜드마케팅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기반 공식 팬클럽 서비스로, 베타 서비스가 제공되던 기존의 '광야 클럽'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광야 클럽'에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알림 설정, 좋아요, 댓글 기능은 물론, 사용자가 직접 글을 남길 수 있는 '라운지'(LOUNGE)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추후 아티스트의 실시간 라이브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 7월부터 2개월 동안 시범 운영된 '광야 클럽'은 베타 서비스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5일간 무료 앱 순위 1위를 기록했다.

'광야 클럽'의 정식 론칭을 축하하는 SM 아티스트들의 웰컴 영상을 각 아티스트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SM은 메타버스 브랜드 광야를 통해 지난 8월 20일 디지털 여권이자 멤버십 서비스 '메타패스포트(META-PASSPORT)'의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 추후 SM 아티스트의 다양한 IP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컬처 익스피리언스 공간 'KWANGYA@SEOUL, KWANGYA@LA' 등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다채로운 형태의 새로운 미래 엔터테인먼트 사업도 선보일 계획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