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열어

입력 2022-09-27 09:45  


 -쉐보레 오너 및 잠재 소비자 대상
 -총 248팀, 1,000여 명 참석자 선정

 한국지엠이 쉐보레 SUV 및 픽업트럭 오너와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용 캠핑장에서 1박2일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열린다. 각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캠핑을 즐기며 동시에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차별화된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10월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6일 및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총 248개 팀, 1,000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10월18일부터 11월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및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더불어, 매주 주말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10월22일~23일에는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를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열린다. 10월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11월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 레고교실, 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 11월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 등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오는 10월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 내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선택한 뒤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 75ℓ와 에코보드 상판 세트(200명), 밤켈 방수 더플백 50ℓ(400명), 토르 원형 미니 컨테이너(500명), CJ 더 마켓 기프트 카드(800명) 등 가을 캠핑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전시장 참여 시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롯데렌탈, 가을맞이 10월 단기 이벤트 진행
▶ 한국타이어, MZ세대와 소통 나서
▶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XM3 20만대 생산 돌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