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브랜드집중 및 로열티로 27년 매출 85억 목표

입력 2022-10-05 00:43   수정 2022-10-05 00: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해즈브로(HAS)는 2027년까지 주요 브랜드를 강화하고 로열티 수익을 늘려 매출을 85억달러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4일(현지시간) 마켓워치에 따르면 해즈브로는 이 날 개최한 연례 투자자의 날에서 경쟁력있는 브랜드 강화 및 수익성이 없는 브랜드 퇴출로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마진도 강화한다는 전략을 발표했다.

이 날 오전장에서 해즈브로 주식은 6.1% 급등한 73.19달러에 거래됐다.

해즈브로는 더 적은 수의 브랜드에 집중, 현재 1개인 1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를 2027년까지 3개로 늘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라이선싱 사업도 확대, 로열티 수익은 연간 10%씩 늘려 2027년까지 4억달러에 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간동안 영업 이익률은 20%이상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경영진은 밝혔다. 해즈브로는 브랜드 집중, 실행 개선,공급망 혁신으로 2023년 말까지 1억 5천만 달러 등 3년 간 2억 5천만 달러에서 3억 달러 사이의 비용을 절감할 계획이다.



김정아 객원기자 kj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