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210/bc71ed6b0df9424a9fe7880e46f6b316.jpg)
-투 온 투어 진행, 폴스타 2 전시 및 시승 경험 제공
폴스타코리아가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투 온 투어(2 on tour)'란 명칭의 팝업스토어는 이달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잠재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전시 예정인 폴스타 2는 총 2대로, 신규 외장 색상인 주피터(Jupiter)와 스노우(Snow) 색상을 적용했다. 실내는 화이트 톤의 징크(Zinc) 통풍 시트와 나파 가죽을 채택했으며 티맵 (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갖췄다. 올린즈(Öhlins) 서스펜션과 골드 브렘보 캘리퍼를 포함한 퍼포먼스 팩도 장착했다.
![]() |
전시와 함께 진행하는 시승은 현장 신청과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으로 이뤄진다. 롱레인지 듀얼 모터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시승 신청하면 되며, 롱레인지 싱글 모터는 현장 신청을 통해 시승할 수 있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시승에 동행해 차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시승를 완료 방문자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폴스타 에코백 혹은 커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투 온 투어는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벌써? 늘어난 아이오닉 6 택시 이유는
▶ 볼보차, EX90에 양방향 충전 지원
▶ 볼보, 예테보리에 새 박물관 세운다
▶ [시승]신세계로의 초대, 기아 EV6 GT
▶ 볼보차, EX90에 양방향 충전 지원
▶ 볼보, 예테보리에 새 박물관 세운다
▶ [시승]신세계로의 초대, 기아 EV6 GT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