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한국광고학회 '2022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입력 2022-10-24 16:10   수정 2022-10-24 16:11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지난 2006년부터 고객 만족, 브랜드 자산 구축 등 부분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헤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을 진행 중이다.

하나은행은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 기업에 선정됐다. 해당 앱이 ▲브랜드 명성 ▲당해 연도 MAU 성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우월성 등의 항목에서 두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하나은행 측 설명이다.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은 “향후에도 하나원큐가 손님 중심의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소현 기자 y2eonle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