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쌀가공 대표' 굳히기…비비고 죽→햇반 소프트밀 변경

입력 2022-11-16 17:31   수정 2022-11-17 01:16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를 달고 판매하는 죽 제품을 ‘햇반’ 라인업으로 옮겨 쌀 가공 대표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16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비비고 죽 브랜드와 패키지는 ‘햇반 소프트밀’로 바뀐다.

CJ제일제당은 2018년 12월 ‘비비고 죽’ 브랜드를 선보이며 죽을 일상식 대열에 올려놓는 데 성공했다. 비비고 죽은 지난해 소비자가 기준으로 매출 900억원을 돌파하는 등 고속 성장했다.

이제부터는 26년간 즉석밥 제조를 통해 쌓아온 햇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죽에 적용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상의 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매·건조·보관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소프트밀을 ‘소프트 밀 솔루션’ 전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