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뿐만 아니라 화이어의 ‘컴인워시’는 지난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앱을 개발했으며, 앱 결제 이용 비율이 90%를 넘는 지점이 있을 정도로 고객 호응도 높다. 특히 컴인워시 앱은 단순한 결제 수단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혜택 및 정보를 알려주는 기능도 다양하게 제공해 최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컴인워시는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해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을 휴대폰으로 연동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본사에서 전국 지점 상황을 파악하고 문제가 있을 때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 시간 각 지점과 긴밀하고 원활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론칭한 지 4년여 만에 누적 계약 200대를 돌파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컴인워시는 지난 6월10일 서울 강남본점을 열었다. 양석원 대표(사진)는 “앞으로도 화이어는 끊임없이 기술력과 경쟁력을 업그레이드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노터치·노브러시 자동 세차 기업으로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금아 기자 shinebijou@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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