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은 자동차 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WON카'의 월간활성이용자(MAU)가 출시 1년 만에 63만명을 넘어섰다고 23일 발표했다.
우리금융은 지난해 12월 우리금융캐피탈을 중심으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등 3개 자회사의 비대면 채널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해 '우리WON카'를 출시했다.
'우리WON카'는 △나의 대출한도 △내차 사기 △우리WON 픽 △우리 차고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의 대출한도'는 조회 한 번으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의 금융상품을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자동차 금융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내 차 사기'에서는 다양한 금융 상품에 리스와 렌트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우리WON 픽'은 다양한 금융 상품 중 선택이 어렵게 느껴지는 소비자에게 간단한 질문을 통해 맞춤형 금융상품을 추천한다.
또 '우리 차고'는 본인 명의의 차량 번호를 등록하면 차량 정보, 내차 시세, 정기 검사 일정, 방문 정비, 검사 대행 등 생활 밀착형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상용 기자 yourpencil@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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