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전시장 방문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입력 2023-01-12 11:52  


 -새해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추첨 통해 100만원권 상품권 증정

 르노코리아자동차가 2023년 새해를 맞아 전시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hi 202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70여개 영업 전시장에서 1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를 구매한 소비자는 상품권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5명, 30만원권 10명, 10만원권 100명 등 총 115명에게 상품권이 증정된다. 추첨 결과는 2월8일 발표 예정이다.

 또 기간 동안 영업 전시장을 방문한 2,023명에게는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테크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춰 직접 본인, 가족, 친구, 연인 사진 등 캘린더에 들어갈 여러 사진들을 직접 골라 제작할 수 있는 '나를 닮은 캘린더'가 새해 선물로 제공된다.

 새해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 참여 소비자는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차와 함께 방문 일정과 전시장을 미리 신청할 수도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새해 들어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한 2.9% 할부 상품(최대 12개월 및 할부원금 1,000만원 이상)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고금리 시대 소비자의 신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합리적 이율의 할부 상품 운용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또 주요 판매 제품들은 신차 구입 후 6개월 내 초기 품질에서 국산차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가 10만명의 자동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조사해 발표한 2022년 초기품질 조사에서 르노코리아 차들은 차체/도장, 파워트레인, 조향, 소음, 브레이크 평가 항목에서 경쟁차 대비 높은 점수를 얻으며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협력업체, '생존 위한 수출 지원' 호소문 발표
▶ 현대차·기아,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진행
▶ [하이빔]자율주행 외친 CES, 현실 저항 극복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