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어도비코리아와 고객사의 디지털 경험 혁신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3일 발표했다. 쇼핑 플랫폼, SNS, 웹사이트 등 고객사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어도비와 손을 맞잡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 CNS는 맞춤형 채널 제작 솔루션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사이트’, 디지털 자산 관리 클라우드 앱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에셋’, 소비자 데이터 분석 ‘어도비 커머스’ 등 어도비의 대표 솔루션 3종을 활용해 디지털 채널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해당 솔루션은 고객사가 클라우드에 접속해 원하는 기간만큼 구독료를 내고 사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배성수 기자 baeba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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