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20일 오전 서울 태평로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봄을 대표하는 음료 '슈크림 라떼'를 포함해 음료 3종 푸드 3종을 공개했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크림에서 느껴지는 바닐라 특유의 진하면서도 달콤한 풍미와 우유, 에스프레소의 조화를 자랑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계절 음료로 지난 2017년 첫 출시 후 1,430 만 잔이 판매됐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20일 오전 서울 태평로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봄을 대표하는 음료 '슈크림 라떼'를 포함해 음료 3종 푸드 3종을 공개했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크림에서 느껴지는 바닐라 특유의 진하면서도 달콤한 풍미와 우유, 에스프레소의 조화를 자랑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계절 음료로 지난 2017년 첫 출시 후 1,430 만 잔이 판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