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부드럽게"…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한다

입력 2023-03-27 09:13   수정 2023-03-27 09: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비맥주는 2021년 출시한 자사 맥주 브랜드 '한맥'을 리뉴얼해 이달 말 새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맥은 제품의 디자인과 맛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더 부드럽게'라는 슬로건을 적용했다.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유흥 채널에 순차적으로 풀린다.

오비맥주는 한맥 병과 캔 패키지 상단에 흰색 띠를 둘렀고, 한옥 창문에 많이 활용되는 전통 문양 '기하문'에서 착안한 엠블럼을 넣었다. 이는 한맥의 부드러움과 ‘K라거’ 정체성을 한국적인 요소로 강조했다는 게 오비맥주의 설명이다. 캔의 재질도 매트한 소재로 변경했다.

또한 한맥은 이번 개편으로 거품 지속력을 연장했다고 오비맥주는 소개했다. 4단계 미세 여과 과정을 통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방해하는 요소를 걸러냈다는 설명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부드러운 라거로 거듭나기 위해 거품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도록 거품 지속력을 대폭 향상시켰다. 최상의 주질을 구현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극대화했다"고 강조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