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소비자평가단' 1기 발대식 가져

입력 2023-04-17 09:44   수정 2023-04-17 09:51


 -총 49인과 함께 온라인 발대식 진행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안 마련 도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비자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평가단은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해 보다 내실 있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는 취지로 올해 처음 선보인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평가단은 발대식 이후 7월까지 모니터링, 좌담회, 온라인 해단식을 통해 볼보차 서비스에 대한 평가와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볼보차는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량 및 정성 분석을 진행한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예약부터 출고, 자동차 관리 등 모든 과정에서 소비자 입장을 우선시할 수 있도록 서비스 마련에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개인전담서비스, 최장 5년 또는 10만㎞ 보증 서비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교체된 순정 부품에 대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평생 부품 보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SUV 타이어 구매자 대상 이벤트 열어
▶ 한국토요타, 아주자동차대학교에 자동차 부품 기부
▶ [하이빔]로봇 운전에 대한 인간 반란의 시작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