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통공사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 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5년 연속 도시철도 서비스업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공사는 대중교통 컨트롤타워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도시철도 건설과 운영 조직을 통합했다. 또 교통약자를 위한 편의시설 확충, 3호선 승강장 고객 대기실 확충, 냉난방 장치 가동 등의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대구교통공사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 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5년 연속 도시철도 서비스업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공사는 대중교통 컨트롤타워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도시철도 건설과 운영 조직을 통합했다. 또 교통약자를 위한 편의시설 확충, 3호선 승강장 고객 대기실 확충, 냉난방 장치 가동 등의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