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306/63efab0a66a9fd1854ef65bbc6a665d8.jpg)
-레슬링 국가대표 장은실 선수 참여
-참가자 위한 스페셜 굿즈 패키지 제공
KG모빌리티가 렉스턴 뉴 아레나 출시를 기념해 운동 초심자를 위한 '렉스턴 뉴 아레나 피지컬 사관학교 피지컬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
모집 대상은 총 30명으로 운동을 처음 접하거나 시작한 운동 초보자 및 장은실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피지컬리지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장은실 위드 피지컬리지 특급 강사진이 참가한다. 구체적으로는 뭉친 근육과 일상의 긴장을 이완시켜 줄 워밍업 프로그램, 균형 잡힌 전신 근육 발달을 위한 순환식 전신 운동 프로그램, 피지컬리지 참가자만을 위한 장은실 미니 팬미팅 등이다. 또 오직 피지컬리지 참가자만을 위한 스페셜 굿즈 패키지도 증정한다.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KG모빌리티 인스타그램 및 이벤트 참가 신청 링크에서 오는 6월25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30일 개별 통보하고 7월15에 서울권역에서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종목과 관계없이 운동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라진 폭염으로 인해 6월 렉스턴 뉴 아레나 모델인 전 아시안게임 레슬링 국가대표 장은실만의 운동 방법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푸조, '9X8 하이퍼카'로 르망 24시 내구 레이스 출전
▶ GM한국사업장, 뷰익 엔비스타 본격 양산
▶ 포르쉐, 미션 X 콘셉트카 전 세계 최초 공개
▶ GM한국사업장, 뷰익 엔비스타 본격 양산
▶ 포르쉐, 미션 X 콘셉트카 전 세계 최초 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