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306/AA.33698055.1.jpg)
이 중 주성분인 카테킨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특히 ‘녹차로 빼’는 하루 한 포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카테킨의 1일 권장량에 해당하는 300㎎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향료, 착색료, 향미증진제 등 화학첨가물이 배제된 하이생 ‘녹차로 빼’는 작은 사이즈의 환 제형으로 이뤄져 섭취 시 부담감이 적고 목넘김이 편하다. 뿐만 아니라,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해 바쁜 현대인들도 언제 어디서나 식후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이생은 오는 27일까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하이생 ‘녹차로 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한 수량만큼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6포)과 라인관리 용도의 괄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2박스 이상 구매 시에는 하이생 보틀도 지급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자 건강한 체중 감량 및 외형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고 있다“라며 “적절한 식이요법·운동과 함께, 녹차추출물 카테킨을 함유한 하이생 신제품 ‘녹차로 빼’를 통해 근본적인 체지방 관리 및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