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의 성장은 아파트 브랜드 ‘자이(Xi)’의 도입과 함께 본격화했다. 자이는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구축하며 단숨에 업계 최고급 브랜드로 각인됐다. 아파트를 단순 주거 공간에서 고급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는 공간으로 재탄생시키면서 단기간에 최고급 브랜드로 각인된다.
최근 GS건설은 세계적 수처리 업체인 GS이니마를 앞세워 새로운 성장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자이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디지털화와 탈탄소화를 기반으로 한 신사업을 추진하겠다는 것이다. GS건설의 미래는 친환경에 맞춰져 있다. 친환경 공법의 프리패브(Prefab) 주택(모듈러주택), 2차전지 배터리 재활용 사업, 스마트 양식 등 친환경 관련 사업에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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