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설립된 뉴컬쳐팩토리는 슬로우 뷰티를 표방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임우나우를 런칭, 국내외 주요 온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판매하고 있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307/0D.33871597.1.jpg)
아임우나우는 지난 5월 코리아 브랜드 엑스포인 오세아니아(Korea Brand Expo in Oceania)에 참가해 오세아니아 진출에 성공했다. 아임우나우는 또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서 판매되고 있고, 7월부터는 정식 수출 인허가를 통해 일본 주요 온라인 채널인 라쿠텐과 큐텐재팬에서 일본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