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외부 환경에 대응해 한국 기업들의 전략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팬데믹 이후 굳어진 저성장 기조, 미·중 패권전쟁, 글로벌 공급망 대전환, 인공지능(AI) 기반 4차 산업혁명 등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기업은 도태되기 마련. 책은 기업의 성장 및 혁신을 위한 방향성과 실행 전략을 제시한다. (자의누리, 419쪽, 2만8000원)
급변하는 외부 환경에 대응해 한국 기업들의 전략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팬데믹 이후 굳어진 저성장 기조, 미·중 패권전쟁, 글로벌 공급망 대전환, 인공지능(AI) 기반 4차 산업혁명 등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기업은 도태되기 마련. 책은 기업의 성장 및 혁신을 위한 방향성과 실행 전략을 제시한다. (자의누리, 419쪽, 2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