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뺀 밀키스, 5개월만에 2600만캔 팔렸다

입력 2023-07-31 11:04   수정 2023-07-31 11: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2600만 캔(250㎖ 기준) 이상 판매됐다고 31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이다. 지난 2월 설탕을 뺀 제로 형태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가 이달까지 월평균 520만 캔씩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고, 동시에 밀키스 오리지널 매출까지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매출이 연간 약 500억원에서 올해는 약 800억원으로 올라 밀키스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국, 홍콩 등 해외 시장으로 수출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