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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은 메디 뷰티 콘셉트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라인 4종이 일본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숍 '아토코스메(@COSME)' 12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에이시카365라인은 지난해 2월 국내 출시된 세럼 단일 제품 판매량이 30만개에 육박하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에스트라는 올해 6월 아모레퍼시픽이 연 현지 고객 대상 프로모션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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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태평양제약으로부터 시작된 의약학적 헤리티지와 연구·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에스트라를 통해 일본 더마 시장을 본격 공략할 예정"이라며 "일본을 시작으로 내년 베트남, 중국 등 아세안(ASEAN) 지역에 진출해 더 많은 고객에게 에스트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일본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일본 시장에 안착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에 이어 지난해 라네즈, 올해 헤라를 추가로 선보였다. 그 결과, 올해 2분기 현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이상 증가한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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