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309/ae569021e04b686690951bc8cbcb8f90.jpg)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및 댓글 이벤트 마련
넥센타이어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 |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컨셉트는 크게 두 가지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하는 첫 번째 컨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했다.
이어 9월 말에 공개하는 두 번째 컨셉트에서는 MZ 세대들이 주고받는 대화에 반전 재미를 더해 넥센타이어의 특장점을 10편의 숏폼을 통해 소개한다.
회사는 첫 숏폼 콘텐츠를 공개하며 4일부터 10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숏폼 감상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첫 번째 숏폼 컨셉트에 맞는 이모티콘 '쎈의 직장생활'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급한다.
또 9월11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신규 추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숏폼에 댓글을 달고 넥센타이어 카카오톡 채팅창에 참여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2,00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온라인 소통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롯데렌탈, "월 1만원대로 車 방문 정비 받으세요"
▶ 금호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 프로모션 제공
▶ 미쉐린코리아, 경정비 서비스 갖춘 '타이어모어' 국내 론칭
▶ 금호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 프로모션 제공
▶ 미쉐린코리아, 경정비 서비스 갖춘 '타이어모어' 국내 론칭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