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4일부터 11월27일까지 하반기 진행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퍼포먼스 체험 가능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서킷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2023 하반기 티켓 판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독일 AMG 본사에서 개발한 높은 수준의 운전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18년 10월 런칭 이후 국내 소비자들과 고성능차 애호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오는 10월14일부터 11일27일까지 진행한다. 입문자를 위한 AMG 익스피리언스부터 AMG 퍼포먼스, AMG GT 익스피리언스, AMG 어드밴스드, 4개의 프로그램으로 총 8번 진행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패밀리 프로그램도 선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은 AMG GT를 비롯한 내연기관 AMG 차뿐만 아니라 벤츠의 고성능 순수전기차 라인업인 메르세데스-AMG EQ의 제품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티켓 판매 서비스를 시작해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사람들이 티켓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관'을 검색하면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선물하기를 이용해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하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티켓을 구입한 참가자들에게는 실제 행사 일주일 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웰컴 패키지를 발송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아이온 ST AS SUV' 선봬
▶ BMW코리아, '프리즈 서울 2023' 공식 셔틀 서비스 운영
▶ 빈센, '100㎾ 해상용 연료전지모듈' AIP 인증 획득
▶ BMW코리아, '프리즈 서울 2023' 공식 셔틀 서비스 운영
▶ 빈센, '100㎾ 해상용 연료전지모듈' AIP 인증 획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