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콘택트 H/T 오는 11월 출시
-10월6일까지 신제품 체험단 총 20명 모집
콘티넨탈코리아가 타이어 신제품 '크로스콘택트 H/T'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월6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크로스콘택트 H/T(이하 CC H/T)는 SUV용 H/T 사계절 타이어로 온·오프로드를 비롯한 모든 운전 환경에 적합하다. 콘티크로스콘택트 LX2의 후속 제품으로 높은 성능을 유지하면서 혁신적인 최신 컴파운드 및 트레드로 타이어 수명을 20% 높였다.
최적의 타이어 구조와 패턴의 조화로 차 내외부 소음을 줄였으며 사계절 타이어임을 나타내는 제품 옆면 'M+S(머드, 스노우)' 마킹과, 소비자가 직접 휠 얼라인먼트 점검 필요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얼라인먼트 점검 인디케이터'가 특징이다.
콘티넨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총 20명 규모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10월6일까지 콘티넨탈 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및 자동차 동호회 커뮤니티 활동자는 우대한다. 모집 결과는 10월13일 발표 예정이다.
체험단은 11월 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콘티넨탈 CC H/T 타이어의 성능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용 CC H/T 타이어 4본이 무상 지원되며 소정의 기념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혁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크로스콘택트 H/T는 편안한 일상과 안전한 모험을 모두 추구하는 국내 SUV 차량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콘티넨탈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보쉬, 이마트서 와이퍼 50% 할인 혜택
▶ 현대차·기아,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벤틀리코리아, 플라잉스퍼 '아주르', 'S' 국내 판매
▶ 현대차·기아,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벤틀리코리아, 플라잉스퍼 '아주르', 'S' 국내 판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