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론 혈압계가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간 고객감사 프로모션과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오늘(6일)부터 12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하며, HEM-7156T, HEM-7142T2 등 오므론 혈압계를 구매 시, 더블적립금과 최대 1만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에서도 13일부터 15일까지 최대 1만원 브랜드쿠폰을 한정으로 증정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오프라인 의료기점 매장을 비롯해, G마켓, 카카오 톡딜, SSG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11월 한 달간 오므론 혈압계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혜택은 매장 및 품목별로 상이하다.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단순 퀴즈이벤트부터 오래된 혈압계를 신제품 혈압계로 바꿔주는 인증샷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6일부터 진행하는 네이버 브랜드위크를 SNS에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 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는 오므론헬스케어 네이버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관계자는 “50년간 오므론혈압계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므론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정혈압 문화확산을 위해 노력해온 오므론 혈압계의 50년 여정을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73년 혈압계를 출시한 이후로 가정에서의 편리한 혈압측정을 위해 힘쓰고 있는 오므론은 고혈압으로 인한 심혈관 질환을 ‘0(ZERO)’에 가깝게 줄이자는 ‘Going for ZERO’비전을 중심으로 가정혈압캠페인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오므론 혈압계는 유럽고혈압학회(ESH), 미국의료기기협회(AAMI) 등의 국제공인기관 프로토콜을 통과했으며, 혈압계의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는 Dabl(다블)에 가장 많이 등재하여 정확도를 인증을 받았다.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글로벌 판매누적 3.5억대를 돌파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