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311/3ca3e82857e3b01df5fd585ed854314b.jpg)
-차종 상관 없이 완전 무상 장착 서비스 제공
-정품 GPS 증정 및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팅크웨어가 12월31일까지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 대상으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QXD1'과 '아이나비 퀀텀 3'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가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 완전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 제품에 대한 탈거 비용까지 지원한다. 또 아이나비 QXD1을 구매한 전원에게 GPS를 무상으로 제공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차용 공기 청정기 'ACP-50 엣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아이나비 QXD1은 주차 녹화 시 차에 다가오는 사람, 바이크, 자전거 등 객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실제 위협 상황만 정확하게 녹화하고 정보를 제공한다. 사고로 충격이 발생하면 인식된 차 번호와 함께 충격 알림을 스마트폰으로 즉시 전달해 사용자는 정확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고 예방 및 운전자의 안전을 지원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기능도 아이나비 비전 A.I와 접목해 더욱 강화했다. 도로 위 모든 객체를 실시간으로 인식하고 잠재적 위험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한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액션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용 제품으로는 '아이나비 MC10', '내셔널지오그래픽 NC10', '내셔널지오그래픽 AC10' 총 3종으로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최대 3만원 가격 할인 혜택을 받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677마력으로 즐기는 캐딜락의 일탈, CT5-V 블랙 윙
▶ 현대오토에버, ICT특허경영대상 표창 받아
▶ 폴스타코리아, "폴스타 2는 일상 함께할 수 있는 젊은 차"
▶ 폴스타코리아, "폴스타 2는 일상 함께할 수 있는 젊은 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