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하반기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의 신제품이자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출시하며 보일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빠른 온수 사용과 풍부한 유량, 그리고 일정한 온수 온도 제어를 구현한 새로운 보일러다. 온수 사용 기능을 강화해 온수 사용 시 소비자들이 당연하게 참아온 불편함에 대한 문제 의식을 느끼고, 앞으로 보일러 선택의 기준을 기존 난방에서 온수로 변화시키고자 했다.
경동나비엔은 최근 발탁한 광고모델 배우 마동석과 함께한 TV CF를 공개하며 '온수 기술력'을 강조했다. 기존엔 온수가 나올 때까지 찬물을 흘려 보내거나 여러 곳에서 동시에 온수를 사용하면 온도가 널뛰는 등의 불편함이 있었다. 경동나비엔은 CF를 기술력 강조에 나선다는 평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