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컨슈머인사이트 1위 달성 기념
-겨울철 필수 항목의 부품 및 공임 할인
한국토요타자동차가 12월 23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발표한 '컨슈머인사이트 2023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각 부문별 1위 달성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고로 렉서스는 올해까지 5년 연속 AS만족도(CSI)와 8년 연속 내구품질(TGW-d) 1위를 달성했다. 또 토요타는 올해 초기품질(TGW-i) 부문을 비롯해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가 대상이며 부품 및 공임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렉서스는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을 15% 할인한다.
토요타는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 15% 할인혜택과 더불어 타이어 교체 시에는 10% 할인된 가격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소비자에게는 겨울철 보습 아이템인 립밤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오너를 대상으로 약 40여개 항목의 유상점검을 무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중고차 무상점검 서비스'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상무는 "렉서스·토요타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토요타 판매사와 함께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세심한 서비스로 감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1회 충전으로 577㎞ 달리는 BMW i5
▶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문화 위해 적극 나선다
▶ 쏘카,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대여료 할인
▶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문화 위해 적극 나선다
▶ 쏘카,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대여료 할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