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그랜드 체로키 콜센터 운영

입력 2023-11-23 09:32  


 -그랜드 체로키 구매자 로열티 증진, 제품 유지관리 및 사후 서비스 관련 문의 전담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플래그십 제품인 그랜드 체로키 소비자를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소비자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마련했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을 통해 일반 콜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이고 시니어 상담원이 대응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 유지관리, 사후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 문의, 불만사항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체로키는 현재 그랜드 체로키 L(3열 6~7인승), 그랜드 체로키 및 그랜드 체로키 4xe 등의 세 가지 제품으로 판매 중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아이오닉 5 N보다 강력한 아이오닉 6 N 만든다
▶ 링컨, "신형 노틸러스는 모두를 위한 차"
▶ [영상]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엔지니어들에게 묻다 "이 차 왜 이리 좋아요?"
▶ 이탈로모토, 디즈니 100주년 기념하는 베스파 미키 마우스 에디션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