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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으로는 ‘생활 속의 케이뱅크’와 ‘혁신 투자 허브 케이뱅크’ 두 가지를 제시했다. ‘생활 속의 케이뱅크’는 AI와 빅데이터 등을 활용해 금융소비자의 요구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최적의 시점에 내놓자는 취지다. ‘혁신 투자의 허브 케이뱅크’는 사용자가 주식과 같은 전통적 금융상품은 물론 암호화폐, 미술품, 음원 등을 기반으로 한 조각투자까지 손쉽게 할 수 있는 은행으로 거듭나자는 의미다.
최 행장은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생활과 투자 두 영역에서 편리함과 새로움, 놀라운 경험을 줄 수 있다면 케이뱅크는 차별화한 플랫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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