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의 고단열 창호 시리즈인 ‘LX Z:IN(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는 2015년 첫 출시 이후 줄곧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창호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온 제품이다. 최근 제품을 리뉴얼하면서 단열·기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 고객 편의성도 크게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한 수퍼세이브 창호는 기본형 ‘수퍼세이브’와 고급형 ‘수퍼세이브Plus(플러스)’ 두 가지로 나왔다. 기존에 ‘수퍼세이브 3·5·7’ 등 세 가지였던 제품 종류를 단순화해 소비자들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바꾼 것이다. 기능 측면에서는 기본형과 고급형 둘 다 더블 로이유리를 기본 적용했다. 또 창과 창이 겹치는 부분의 틈새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윈드클로저’를 적용해 창호 성능의 가장 중요한 기본 기능인 단열과 차폐, 기밀 성능을 강화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창호 내부 프레임 우드 패턴 적용, 검정과 알루미늄 레일 적용, 고급 금속 소재 ‘프리마’ 핸들 적용 등으로 이전보다 더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고급형인 수퍼세이브 플러스는 프레임 안쪽의 흰색 노출면을 우드 무늬로 모두 마감하고 알루미늄 레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 부드럽게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철재 대신 유리 난간대를 적용해 깨끗하고 탁 트인 조망이 가능하다.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창호는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도 더 높였다. 창호 핸들(손잡이)에 잠금 상태가 표시되는 잠금 표시 기능을 적용했다. 근접무선통신(NFC) 스티커를 부착해 스마트폰으로 태그하면 제품 정보 및 사용법, 사후서비스(AS) 신청, 셀프 조치 방법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기본형 수퍼세이브 창호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고급형 수퍼세이브 플러스는 완성도 높은 제품을 찾는 수요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완벽한 품질의 창호를 생산하고 시공, 사후 관리 등 전 과정에서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서비스로 국내 창호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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