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401/0D.35520114.1.jpg)
신제품 시리즈 2종은 둔감한 장을 위한 ‘클리어런스(Clearance)’와 민감한 장을 위한 ‘센시티브(Sensitive)’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는 개인의 장 상태에 맞게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먼저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클리어런스’는 활발한 배변활동을 위한 시그니처 균주인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 . longum BB536)과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B . lactis HN019™)를 함유했다.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투입 비중을 기존 밸런스 제품의 50%에서 65%까지 늘리며 장 건강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함께 출시한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센시티브’는 예민한 장을 개선하기 위해 세계 3대 유산균 원료사 중 하나인 랄러먼드 헬스 솔루션(Lallemand Health Solutions, 이하 LHS)의 프리미엄 균주 브랜드 유니크 바이오틱스TM(UNIQUE ‘Biotics™) 4종을 사용했으며, 국내 최초로 유니크 바이오틱스TM 로고를 사용하는 정식 계약을 마쳤다.
래디웰의 전 제품은 위산에 녹지 않고 장까지 살아서 전달되도록 독자적인 전처리 코팅 기술이 적용된 장용캡슐(Protect-cap™)을 사용했으며, 제조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바이오틱스 1개월분 3개 구매 시 밸런스 제품 10일분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제품은 래디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래디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장 맞춤형’에 걸맞게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품별 원료 선별부터 배합까지 전 연구진이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검증된 원료와 최적의 원료 배합을 통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는 1개월분을 10일분씩 각 3병으로 나눠 담아 개봉한 제품은 상온 보관, 미개봉한 제품은 냉장 보관이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유산균 보관법을 제시해 이른바 ‘3병 유산균’으로 불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