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이 주말 인기드라마 KBS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PPL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효심이네 막내 아들인 이효도(김도연)가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장소로 60계 치킨 매장이 등장하고 있다.
60계치킨은 드라마 속 매장의 모습을 실제 매장과 흡사하게 구성했으며, 60계 치킨 차량을 노출하는 등 자연스러운 PPL로 몰입감을 더했다. 또한 바삭함의 끝판왕 ‘크크크치킨’과 먹으면 힘이 솟아난다는 ‘호랑이치킨’, 기분 좋은 매운맛의 신제품 ‘하하핫치킨’ 등의 메뉴를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가장 자연스러운 PPL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남은 에피소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S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2024년 1월 첫 주에 19%로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지상파, 케이블 포함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일 20시 05분 KBS2에서 방영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