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1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의 전체 매진 이후 지난 13일 2회차 방송 역시 본방송 목표대비 115% 달성하여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에 매진된 제품은 로즈마리의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하는 농축 에센스다. 로즈마리의 항산화 에너지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려 건강하고 광채 있는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영양감 있는 워터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보습을 느낄 수 있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첫 런칭 후 두번째 방송에서도 고객들의 관심으로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다양한 효능의 기초케어 제품들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로마티카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브랜드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유효 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정통 아로마테라피 공법으로 허브나 약용식물을 추출한 원료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100% 재활용 투명 페트 용기와 90% 재활용 유리 용기를 제품에 적용하고 있으며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해 리필 및 비누 제품 출시 등 지속가능한 뷰티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