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에서 벗어나 현대적이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과 직원들을 위한 이 프로모션은 2월 한 달간 진행된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402/0D.35733439.1.jpg)
코로나19로 인해 화상회의가 일상화되고 직원 간 의견 소통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기업들은 출근하고 싶은 사무실을 만들기 위해 스마트 오피스 구축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를 위해 맥스허브의 전자칠판은 생생한 화상회의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브레인스토밍 및 발표를,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의 커피 머신은 업무 만족도를 높여줄 커피 한 잔을 선사하며 최상의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402/0D.35733440.1.jpg)
전자칠판을 구매하기 전에 실제로 체험해보고자 하는 기업 및 직장인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맥스허브 쇼룸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따른 맞춤상담과 함께 전자칠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상담만 받아도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의 커피 머신과 캡슐 커피를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맥스허브 전자칠판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2대 이상 구매 시 최대 200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기업용 커피 머신 패키지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맥스허브 총판 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기업 고객이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과 함께 이번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산적인 스마트 오피스를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맥스허브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