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홍보맨 시점 이야기"…홍보맨이 쓴 '어쩌다 편의점'

입력 2024-03-04 18:05   수정 2024-03-04 18:06

편의점을 12년간 홍보한 직장인 유철현 BGF리테일 홍보팀 수석이 편의점을 주제로 쓴 에세이 '어쩌다 편의점'을 4일 출간했다.

저자는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홍보팀 소속이다. 2010년 BGF리테일 공채로 입사한 유 수석은 2012년부터 홍보 업무를 맡아왔다. 평소 보도자료에 담지 못한 편의점 세계 뒷얘기와 옛 얘기를 총 42개 에피소드를 통해 전한다.

‘전지적 홍보맨 시점 편의점 이야기’라는 부제처럼 편의점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동시에 보통의 하루를 위해 늘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라는 게 저자의 설명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