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2403/62390bc3bab0476298a29000143ee291.jpg)
-전국 판매사별 여성 초청 행사 진행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공유 취지
볼보차코리아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볼보차 전국 공식 판매사별로 여성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
이번 초청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차분하게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진정한 삶의 행복을 고민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여성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했다.
볼보차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각 판매사별로 진행한다. 구체적으로는 스웨덴 국민 화가 '칼 라르손'의 작품을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는 아트 클래스(에이치모터스), 친환경 뷰티 브랜드 '벨레다'와 협업한 퍼스널 스파 체험(코오롱오토모티브), 깔끔한 라이프스타일로 화제가 된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천하자동차) 등이다.
'매일 더 나은 나'를 위한 김미경 작가의 강연(태영모터스), 고요한 휴식을 선사하는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 클래스(아주오토리움),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컬러테라피 퍼퓸 클래스(아이비모터스), 퍼스널 컬러 분석을 통해 스스로를 알아가는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아이언모터스) 등 더 나은 삶을 위한 영감을 제시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 외에 각 판매사별로 특별한 선물과 스웨디시 케이터링 등도 준비돼 있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스웨디시 럭셔리를 지향하는 브랜드"라며 "여성들이 스스로의 내면을 단단하게 쌓아올리며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도록 응원하고자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차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 등 다양한 여성 친화적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해오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한국테크노링 투어
▶ 하만오토모티브,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파트너십 이어간다
▶ 로터스코리아,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초도 물량 완판
▶ 하만오토모티브,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파트너십 이어간다
▶ 로터스코리아,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초도 물량 완판
관련뉴스